그리드 기반 게임을위한 포괄적 인 경로 발견 라이브러리
- 소프트웨어 : PathFinding.js
- OS :
- 프로그래밍 언어 : JavaScript
- 공식 웹사이트 : HOME
PathFinding.js 상세
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웹 게임에 쉽게 통합 될 수있는 경로 검색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node.js 또는 브라우저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.알고리즘이 실행되는 방법을 보여주는 온라인 데모와 함께 제공됩니다.(PathFinding 속도가 데모에서 느려집니다).이 프로젝트는 2D 공간에 대한 경로 찾기 알고리즘 만 제공합니다.3D 환경에서 작업 해야하는 경우 @ schteppe \u0026 # 39; s 포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경로 파인더를 인스턴스화 할 때 추가 매개 변수를 전달하여 사용할 특정 전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.모든 경로 파인더의 경우 대각선 이동이 허용되는지 여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.기본값은 false이므로 경로가 직각으로 만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대각선 이동이 활성화되면 경로가 점유 된 그리드 블록의 모서리를 만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.이는 경로를 사용하는 물체가 물리적 폭을 갖고 그리드 셀 사이에서 이동할 수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바람직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