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droid, iOS 등을위한 실시간 물리적 기반 렌더링 엔진
- 소프트웨어 : Filament
- OS : Linux,Mac,Windows,Android
- 프로그래밍 언어 : C++
- 공식 웹사이트 : HOME
Filament 상세
필라멘트는 C ++로 작성된 실시간 물리적 기반 렌더러입니다.그것은 Mobile-first뿐만 아니라 다중 플랫폼입니다.우리는 필라멘트를 작고 빠르게로드하고 렌더링에 중점을 둔 필라멘트를 유지하는 데 매우 양심적입니다.예를 들어, 필라멘트는 런타임에 재료를 컴파일하지 않습니다.대신 이이 오프라인으로 수행하는 명령 줄 도구 (MATC)를 제공합니다.필라멘트는 Android 용 물리적으로 기반 렌더링 (PBR) 엔진입니다.필라멘트의 목표는 Android 개발자를위한 도구 및 API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예술가와 개발자 모두에게는 시행 착오를 줄이고 사용자가 재료 모델을 신속하게 마스터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적은 매개 변수로 의존합니다.물리적으로 기반한 접근법은 비 현실적인 렌더링을 배제해서는 안됩니다.예를 들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쓸데없는 자료가 필요합니다.우리의 주요 목표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렌더링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것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