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앙일보

중앙일보

중앙일보 for iOS 다운로드

중앙일보 for Android 다운로드

중앙일보 에 대한 설명

중앙일보최신 뉴스/기사, 시사 이슈, 재미있는 소식과 이야기를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!
사설 및 오피니언, 정치, 경제, 사회, 국제, 문화, 스포츠, 연예 등의 신문 카테고리는 물론 군사, 여행, 레저, 맛집, 은퇴 등 트렌디한 이슈까지 폭넓게 짚어 드립니다.

중앙일보는,
1. 풍성합니다.
이슈 중심의 편집과 큰 이미지, 동영상 사용으로 절로 눈이 가는 비주얼 [홈]을 만나보세요. 또한 사건을 발생 순으로 일목요연 보는 [라이브 기사], 대표이미지로 뉴스를 보는 [커버 기사] 등 다양한 기사 유형으로 독자분들의 눈을 만족시켜드립니다.

2. 편리합니다.
[당신을 위한 추천기사]에서는 개개인의 기사 소비 내역을 분석해 맞춤형 기사를 추천해드립니다. 뿐만 아니라 원하는 기사를 정확하게 뽑아드리는 [검색], 기사 북마크, 공유 등이 편해지는 각종 [기능키], 섹션간 즉시 이동되는 [메가 메뉴] 등을 통해 가장 편리하게 뉴스를 읽을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.

3. 뜨겁습니다.
중앙일보 독자들이 많이 읽고, 공유하고, 의견을 나누는 기사가 궁금하신가요? [시리즈]에서는 독자 여러분과 지인들이 좋아할 만한 Hot한 기사가 한눈에 펼쳐집니다. 다양한 SNS 공유를 지원하니, 지인분들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어 보세요.

4. 깊고 다양합니다.
[#이슈] 페이지에서 정제된 심층 기사를 통해 해당 이슈의 흐름과 본질을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 기자 뿐 아니라 외부 필진들이 다양한 시각으로 참여하는 [J플러스]에서 우리네 살아가는 다양한 이야기, 흥미로운 이야기도 맛보세요.

중앙일보 뉴스 앱과 관련해 좋은 제안이나 조언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e메일([email protected]) 로 의견을 주세요. 검토 후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.
오프라인, 온라인, 모바일 어디에서나 중앙일보입니다!

가치를 나누는 사람들의 네트워크, 중앙일보 "사람이 미디어다"

[접근 권한 안내]
중앙일보는 “제보“ 서비스를 위해 아래의 접근 권한을 요구합니다.

*선택 접근 권한
사진보관함 : 제보 시 기기에 저장된 사진 및 동영상을 첨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.
카메라 : 제보 시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고 첨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.
마이크 : 제보 시 동영상 촬영하고 첨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.

※ 선택 접근권한은 해당 기능을 사용할 때 허용이 필요하며, 허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—-
개발자 연락처 :
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00(서소문동) 100-814 중앙일보

Leave a Reply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